89 0 0 1 13 0 1년전 0

매일 아침 걸어봤니?

걷기는 인생을 바꾼다

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라!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는 말이 있다. ⁠죽을 때 까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누구나 소망 한다면 걸어야 한다. 건강하게 내 의지대로 삶이 유지되는 것이 제대로 된 삶이라 생각한다. 그러기 위해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한다. 아무 노력 없이 몸은 오래 버틸 수 없다. 나이에 장사 없다. 직업과 환경에 따라 사람마다 각자 자신의 약한 부위 한 두 곳은 언젠가 몸에 신호를 보낸다. 그 신호에 귀 기울여 관심을 갖자. 걷기만 잘 해도 80~90%모든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저자는 매일 아침 걸으면서 건강을 챙기고 있다. 걷는 것 보다 좋은 것은 없다고 한다. 이 책은 매일 아침 30분 걷기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저자만의 이야기를 담고 ..
건강할 때 건강을 지켜라!
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는다는 말이 있다.

⁠죽을 때 까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누구나 소망 한다면 걸어야 한다.
건강하게 내 의지대로 삶이 유지되는 것이 제대로 된 삶이라 생각한다.
그러기 위해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한다.
아무 노력 없이 몸은 오래 버틸 수 없다.
나이에 장사 없다.
직업과 환경에 따라 사람마다 각자 자신의 약한 부위 한 두 곳은 언젠가 몸에 신호를 보낸다.
그 신호에 귀 기울여 관심을 갖자.
걷기만 잘 해도 80~90%모든 것을 예방할 수 있다

저자는 매일 아침 걸으면서 건강을 챙기고 있다.
걷는 것 보다 좋은 것은 없다고 한다.

이 책은 매일 아침 30분 걷기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저자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.
누구나 할 수 있다.
저자는
병원을 찾기 보다 걷기부터 하라고 권한다.
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주었던 선생님, 이젠 그 대상이 누구이든 더 큰 꿈과 희망을 전하는 메신저의 삶을 꿈꾼다. 어릴 적 작은 교실에서 울려 퍼지는 풍금 치는 선생님의 모습에 반했다. 그 꿈을 가슴속 깊이 간직한 채 나도 언젠가는 꼭 선생님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. 결혼 전 음악 학원 강사 시절부터 결혼 후 지금까지 30년 넘게 음악학원을 운영하고 있다. 열심히 살아온 만큼 인생 후반전 멋진 꿈을 이루고 싶었다. 그 꿈과 함께 책과의 인연이 시작되었다. 책과 만남은 새로운 인생 터닝포인터를 맞이하게 했다. 나의 변화에 디딤돌이 되는 독서로 또 다른 성장에 희망 메신저 꿈을 키워가고 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